Pietersen은 잉글랜드 주장 – 크리켓을 건네주었습니다.

 

예상대로 Kevin Pietersen은 어제 먹튀검  의 사임 이후 잉글랜드 테스트 캡틴시를 받았습니다. 이번 주 오벌에서 남아공과의 남아공과의 경기에서 잉글랜드를 주장하는 것 외에도 그는 또한 이어지는 5게임 시리즈에서 같은 상대를 상대로 1일 팀 주장을 펼칠 것입니다.

그러나 선택자들은 다가오는 테스트를 위해 Vaughan을 위해 Ravi Bopara만이 들어오는 등 변경을 할 기회를 다시 한 번 놓친 것 같습니다. 내 생각에 Vaughan은 자신의 인정으로 방망이로 형편없었지만(Monty Panesar만이 지금까지 남아공을 상대로 한 3번의 테스트에서 평균적으로 더 적은 실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유일한 범인과는 거리가 멀었고 항상 그렇듯이 선장을 희생하고 이제 편안히 앉아서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말해주겠지만 왠지 의심스럽습니다.

아르센이 알론소에게? -전송 채팅.

빌라에서 리버풀로의 가레스 배리의 온오프 온오프 이적 사가에 대한 반전으로, 현재 빌라 감독 마틴 오닐이 승인한 것으로 알려진 제안된 이적은 소문이 사실이라면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아스널의 아르센 벵거 감독이 리버풀의 사비 알론소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Benitez는 Barry에 입찰하기 위해 자금을 확보해야 하며 Alonso는 움직임이 무너질 때까지 유벤투스의 목표였습니다. Wenger는 한동안 리버풀 미드필더의 찬사였으며 그를 아스날 미드필더의 Cesc Fabregas의 완벽한 파트너로 보고 있습니다.

소문이 사실이라면 또 다른 리버풀의 올드보이 지브릴 시세가 프리미어리그로 복귀할 수도 있다. 마르세유의 프론트맨은 부상으로 인해 안필드에서 운이 좋지 않았고 포워드 라인 강화가 필요한 맨체스터 시티 감독 마크 휴즈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최고의 휠러 딜러인 포츠머스 감독 Harry Redknapp은 Spurs의 Younes Kaboul(분명히 Kaboul이 Portsmouth 지역의 지진 활동을 확인했습니다!)과 레딩의 불안한 잉글랜드 풀백 Nicky Shorey의 움직임을 준비하고 있으며 두 선수 모두에 대한 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언젠가.

Murray가 첫 번째 마스터스 타이틀을 차지했습니다.

Andy Murray는 어제 Cincinnati Masters 결승전에서 Novak Djokovic(세르비아)를 7-6 7-6으로 꺾고 마스터스 첫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득점선이 가까웠지만 Murray는 특히 그의 서비스 게임에서 항상 더 편안하고 통제력이 있는 것처럼 보였고 무더운 더위 속에서 천천히 준결승에서 새로운 세계 1위 Rafa Nadal을 물리친 상대를 지치게 하기 시작했습니다.

젊은 Scot은 공격적인 테니스를 제어하는 ​​예였으며 Murray가 이미 상당한 열을 내면서 그의 코치를 위해 종종 관중을 들여다 보며 경기가 계속되면서 Djokovic은 점점 더 좌절했습니다.

이 승리로 Murray는 세계 랭킹 6위로 올라섰고, GB팀을 대표하는 올림픽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Please wait...

Subscribe to our newsletter

Want to be notified when our article is published? Enter your email address and name below to be the first to know.